태국 방콕, 반얀트리 버티고&문바 (야경을 즐기자~)


Banyan Tree Vertigo & Moon bar


블로그에 투자 이야기만 연달아 올라오니 딱딱하고 재미없네요(ㅎㅎ). 간략하게 여행 포스팅 하나 투척합니다.

방콕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루프탑 바는 방콕에 몇 개 됩니다. 유명한 곳으로 시로코, 바이욕, 레드스카이, 반얀트리 문바 정도가 있습니다. 높이는 바이욕이 가장 높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바이욕은 3성급 호텔이지만 스카이라운지 덕분에 유명하다고 하네요.

저희는 시로코랑 반얀트리 문바 중에서 고민하다가 반얀트리 문바에 가기로 했습니다. 시로코는 너무 유명해서 사람이 발 디딜틈이 없을 정도로 많아 엉망이라고 하는 이야기가 자주 들려서 결정적으로 반얀트리로 향했습니다.

사진 : 송종식

반얀트리 입구에 들어가면 이 부처님 아저씨께서 반겨줍니다.


버티고 & 문바 안내판을 따라 가서 엘리베이터를 타면 됩니다. 버티고는 레스토랑이고, 문바는 바 입니다. 어쨌든 두개 다 옥상에 있으니 59층 누르고 옥상으로 고고.


59층에 내리면 바로 야경이 펼쳐지는게 아니구요. 루프탑 바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는데 그 계단 타고 일단 바깥으로 빠져나가야 합니다. 한층 정도 걸어서 올라가야 해요. 아. 그리고 백팩은 문바 올라가기 전에 카운터에 맡기셔야 합니다. 혼잡함을 없애기 위한 호텔 측 배려라고 보시면 돼요.


문바에 도착하면 이런 야경을 볼 수 있습니다. 지친 방콕 여행 중 눈 앞에 펼쳐진 보석 같은 모습에 모두 탄성을 자아냈습니다. 사진에서 앞에 보이는 레스토랑이 버티고입니다. 그리고 버티고 우측에 높은 부분이 문바구요. 바이킹선 모양으로 옥상이 디자인 돼 있어서 감동이 증폭됩니다.


차오프라야강과 시로코쪽 뷰입니다.


형님들이 음료를 제조하고 있습니다. 뒷모습이 듬직하군요. 실제로는 좀 시끌벅적하고 혼잡한면도 있는데요. 그래도 분위기는 좋아요.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한 추억 잊을 수 없네요^^

루프탑 바는 초저녁부터 자리를 잡으면 좋다고 합니다. 석양도 야경 못지 않게 장관을 연출한다고 하네요. 저희는 유람선 탄다고 좀 늦어서 석양은 못 봤습니다.

반얀트리 버티고 & 문바
예약 : 버티고 이용시 예약 필요, 문바만 이용시 예약은 안 받음 (그냥 가면 됨)
문바 음료 가격대 : 300바트 ~ 1,000바트 대부분 400~800바트 내외
필수 드레스 코드 : 반바지에 슬리퍼 입장 불가
문바 영업시간 : 오후 5시 ~ 새벽 1시
버티고 영업시간 : 오후 6시 ~ 밤 11시
예약 전화 번호 : +66 2 679 1200
주소 : 21/100 South Sathon Road Sathon, Bangkok 10120, Thailand


2015년 10월 2일
송종식 드림

댓글 2개:

  1. 답글
    1. 저희는 현금만 썼는데요, 해외에서 사용 가능한 신용카드면 당연히 사용 가능하실거로 생각됩니다.

      삭제